태국의 밤문화 1편 트랜스 잰더편- Bangkok Night Life

피로를 풀어줄 뿐 아니라 생기를 불어 넣어주어 더욱 활기찬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방콕 호텔은 현재 미정으로 특급호텔 중에서 출발 2일전에 확정되어 담당자가 유선 또는 SMS로 안내드립니다. # 현지의 확실한 직영업무망이 없이는 도저히 불가능한, 아무나 할 수없는 고급 골프투어입니다. [놀거리]태국자유여행 외노자알군의 밤문화탐방기~ 자자~ 이제 긴장들하세요 ㅋㅋ밤문화탐방기까지 선렵할 외노자 알군입니당!! 오늘 탐방장소는 태국 상류층 사교클럽 방콕 에까마이 피아노 포… 시 라차의 이 숙소는 럭셔리 5성급 아파트식 호텔입니다.
더 베이뷰 호텔 파타야 은 렌트카 서비를 해 주기 때문에 시간 구애 없이 여유를 갖고 태국의 숨은 보석이라 불리는 파타야 곳곳을 둘러 볼수 있습니다. 한국에선 패키지 관광객이 많이 찾아가지만 가족여행객에게는 짐짓 어울리지 않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밤문화가 워낙 발달해 해가 저물면 가족여행객은 마땅히 갈 만한 곳이 없다. ‘아시아 리조트의 여왕(Queen of Asia’s Resorts)’이라는 칭호를 수십 년 넘게 들어온 휴양지가 아니던가. 파타야는 가족여행객을 위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도 충분히 마련해놓고 있다. 하게 있으며 자주 영업점을 변경하면서 운영한다.
솔직히 고백컨데 블로그를 방문하는 분들을 위해 욕을 최대한 자제하며 쓰는 글이다. 하지만, 호텔 주위에 유흥업소들도 많고, 실제로 밤문화 좋아하시는 분들이 투숙을 많이 하기 때문에 아이와 함께 가족단위로 오셔서 묵기에 주변환경 조건은 좀 그렇네요. 파타야에서 가족끼리 여행오는데, 5성급 가기는 좀 부담스럽고, 그래도 가격이 좀 저렴하면서 위치 좋은 곳을 찾으신다면 셀렉션 파타야도 후보군에 넣으시면 될것 같습니다. 파타야 비치 해변가가 바로 보이는 곳에 위치한 4성급 호텔을 구경하고 와서 그 리뷰를 올려 봅니다. 파타야의 알카쟈, 티파니쇼, 그리고 방콕에 칼립소쇼를 관람하면 이후 출연진들이 외부로 나와서 관객들과 사진촬형을 시작한다. 1달러-3달러 사이 그런데 이들 출연진들과도 흥정이 가능하다고 한다.
방콕에서 차로 2시간 반이면 도착하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특히 저렴한 물가 덕분에 호캉스를 즐기기 위해 많이 방문하기도 합니다. 멋진 해변, 활기찬 밤문화, 다양한 명소로 유명합니다. 산호섬, 잠수함 투어는 가족여행객을 위한 파타야의 대표 코스로 꼽힌다. 파타야 인근 바다로 나가는 일일투어 상품으로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여행객이라면 선택 관광으로 이용하고, 개별여행객은 호텔이나 현지 여행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정보 수집은 필수이고 태국인 친구와 함께 동행 또는 소개를 통해 매너저와 연락하여 놀러가는 것이 안전하고 즐겁게 놀 수 있다. 워킹스트리트에서 많은 관광객들이 돌아다니는데, 특히 여성 관광객들이 워킹스트리트에 있는 워킹걸들을 마치 동물원의 원숭이 같이 대하는걸 종종 볼수가 있었습니다. 팻말을 들고 호객행위를 하는 여성분에게 다가가 카메라를 들이밀고 촬영하려하고, 워킹걸은 얼굴을 가리고… 이런 경험은 별로 유쾌하진 않고, 많은 생각을 하게 합니다. 워킹스트리트 안에는 수많은 술집과 손님을 데려가려고 술집앞에 서있는 수많은 워킹걸이 있으며, 태국 마사지 샵과 클럽 태국 음식점과 길거리 음식을 파는 사람들로 북쩍입니다.
파타야 공원 – 대형 워터파크와 타워 등이 있는 복합 관광지입니다. 타워 맨 위에서는 파라세일링과 같은 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워터파크에서는 미니슬라이드, 대형 슬라이드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파타야의 밤문화는 무척이나 활발하고 선정적인 면도 있기 때문에, 개인적인 안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거리에서 마시는 알코올은 과음에 이어 범죄나 사고의 위험성이 높아지기 때문에, 적당한 양으로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파타야 가라오케 세계적으로 유명한 밤문화가 있는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 현지 상황에 따라 일정이 변동 될 수 있으며, 변동이 있을 경우 유선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레스토랑부터 신 나는 고고 클럽까지 파타야에서 가장 유명한 이 워킹 스트리트는 파티를 원하는 분들이라면 가장 먼저 들러야 할 곳이죠. 파타야의 이 숙소는 럭셔리 4.5성급 호텔입니다. 무료 WiFi, 무료 주차, 4 개의 야외 수영장 등의 편의 시설/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죠.